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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액수입을 보장한다면서 화물운송차량 인수제안하는 회사 거의 90%가 허위광고입니다.

관리자 | 2015.05.28 09:57 | 조회 1241

물론 광고하는 운수업회사중 일부는 정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 경우는;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주)진OO라는 회사는 -이하 "J"로 표기 하겠습니다. 이 회사는 다른 곳과 유사하게 하는 말을 액변그대로 믿으면 뗴돈을 법니다, 물론 들어오는 수입만 보면 그럴듯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유류비, 화물차 관리비 -거의 2-3일에 한번 꼴로 수리비가들어갈 정도로 수리비용을 쏟아 부너야 한다는 표현이 맞습니다 - 또한 큰차 일수록 - 내경우는 25톤을 운행 하였습니다 - 인천에서 여수간 운행을 기준으로 왕복 40먼원을 훌쩍 넘깁니다. 하루하루 손에 남는 것은 고작 30만원정도 입니다. 이것도 수리비가 안들어가야 남는 금액 입니다. 300,000Km이 넘어가는 차량은 거의 3일에 한번꼴로 수리비용을 계산해야 합니다. 그것도 매일 운행비용이 나오는 경우에만 그져 빠듯하게 살 수있고 현실은 거의 60-70일 결제 라는 독소조항이 있습니다. 이런 규정 다 감안하려면 적어도 1,000만원을 있어야 그나마 빠듯하게 집에 생활비도 못대면서 적어도 3개월은 아주 혼날정도로 버텨야 합니다. 나는 시작한지 3주만에 이 정도 손해로 그만 두려고 합니다. 득히 윙탑의 경우에는 요즘같은 장마철에는 안에 비가 새면 적재한 화물이 물에 젖어 자칫 배상까지 해주어야 하므로 이 또한 수리비가 만만치않게 들어 갑니다. 경동택배화물같은 경우는 배송만하면 다음날 입금이 되므로 좋긴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거의 밥먹을 시간 잠잘시간이 없습니다. 오후 6시 석회를 시작으로 밤12시까지 상차 작업을 해서 새벽 4시까지(터미널에서 영업소 기준) 적어도 350km이상의 거리를 과속으로 달려서 맞추어야 하고 영업소에서 터미널로 가는 구간은 이보다 훨씬 빨리 달려서 예를들면 경기도 남양주에서 장성 터미널까지 17-20톤 사이의 화물을 싣고 밤12시 에출발해서 새벽 2시 45분까지 맞추어야 하는 거의 살인적인 운전을 해야지 아니면 터미널의 직원들한테 잚은 기사들은 거의 고양이 앞의 쥐 신세 입니다. 절대로 지입으로 거액을 들여 모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시는 나 같은 어리석은 사람이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하여 이런 글을 올립니다. 원하건데 고용정보원에서 이런 지입구인광고를 올려 주시는 담당자꼐서도 무턱대고 수입만 올려 주지 마시고 차에 들어가는 경비또한 들어 간다는 문구또한 반드시 함꼐 표기 해 주시고 입금이 잘 되는 운송조건은 그만큼 야간에 그것도 시간에 엄청 쫒겨 고속도로를 무리한 과속으로 몰아야 목적지에 겨우 제시간에 도착하므로 이점 또한 안전을 보장 못하는 내용또한 함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내개 경험했던 경동화물에서도 크고작은 사고를 여러번 들었습니다. 계약 조건 또한 완전한 불평등 계약이 됩니다. 핑크빛으로만 포장해서 광고하시는 분들..... 솔직하게 광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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